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½ºÁî³¢ 2½ÎÀÌŬ¿ë ¿£Áø¿ÀÀÏ 9,000 ¿ø
|
½ºÁî³¢ 4½ÎÀÌŬ ¿£Áø¿ÀÀÏ 4¸®ÅÍ 30,000 ¿ø
|
TEEPOR¢ç -Easy ´Ù¸ñÀû °è·ù ·ÎÇÁ ÈÅÅ© 38,000 ¿ø
|
ÄÞºñÆ©ºê¿ë FRP »ç¹°ÇÔ 250,000 ¿ø
|
ÄÞºñº¸Æ®Æ©ºê¿ë FRP ´Ù¸ñÀû ÀÇÀÚ 300,0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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°¡¼Ö¸° ¿£Áø ļºê·¹Å¸ Ä«º» û¼Ò µµ±¸ 10,0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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±â¾î¿ÀÀÏ ÆßÇÁ (946ml ¿ë±â¿ë)¾Æ´äÅÍ ÀϺ»¿£Áø¿ë 18,000 ¿ø
|
ÇÁ·ÎÆç¶ó º¸È£ °¡À̵å 0 ¿ø
|
°¡¼Ö¸° ¿£Áø ¾ÐÃà °ÔÀÌÁö Å×½ºÅͱâ 55,000 ¿ø
|
½ºÁî³¢ DT 15HP AS 3,600,0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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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T30 4,500,0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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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T40 HP 7,800,0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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Äü½Ç¹ö (°øÅë) 12¸®ÅÍ¿ë ¿¬·áÅë 68,900 ¿ø
|
½ºÁîŰÀü¿ë 24.6¸®ÅÍ¿ë 148,000 ¿ø
 |
¿¬·á ÅÊÅ© (ÈÖ¹ßÀ¯, ¿ÜÀå¿ë) 504,0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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¿¬·á ÅÊÅ© (ÈÖ¹ßÀ¯, ¿ÜÀå¿ë) 502,000 ¿ø
|
¿¬·á ŰƮ (À¯´Ï¹ö¼È) 44,000 ¿ø
|
ž¸¶¿îÆ® Æ®À© ·¹¹ö(Å©·Ò) 820,000 ¿ø
|
½ºÁî³¢ ÄÜÆ®·Ñ¹Ú½º 510,000 ¿ø
|
ÆÄ¿öÆ®¸² ½ºÀ§Ä¡ 84,6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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¿£ÁøÄ¿¹ö 14,0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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¿£ÁøÄ¿¹ö (Àüºê·£µå°øÅë) 10511 28,000 ¿ø
|
¿£Áø ǮĿ¹ö 0 ¿ø
|
À¯¼öºÐ¸®±â 72,000 ¿ø
|
À¯¼öºÐ¸®±â ÇÊÅÍ 24,0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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ÄÉÀ̺í & È£½º¿ë ÇÁ·»Áö 28,800 ¿ø
|
¸®±ë ÇÁ·»Áö È£½º À¯´Ï¿Â 23,100 ¿ø
|
ÄÉÀÌºí ¸¶°¨¿ë ÁÖ¸§È£½º 21,600 ¿ø
|
OB ¿£Áø ¸®±ë ŶƮ 82,700 ¿ø
|
ÄÁÆ®·Ñ ÄÉÀÌºí °í±ÞÇü ÀϺ»»ý»ê¿£Áø¿ë 67,000 ¿ø
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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ÄÁÆ®·Ñ ÄÉÀ̺í /ÀϹÝÇü ÀϺ»»ý»ê¿£Áø¿ë 52,000 ¿ø
|
ÄÁÆ®·Ñ ÄÉÀ̺í /ÀϹÝÇü ÀϺ»»ý»ê¿£Áø¿ë ¾ß¸¶ÇÏ Á¤Ç° 64,000 ¿ø 78,000 ¿ø
|
½ºÆ¼¾î¸µ ÄÉÀ̺í/NUT 0 ¿ø
|
½ºÆ¼¾î¸µ ÄÉÀ̺í / PINŸÀÔ 108,000 ¿ø
|
½ºÆ¼¾î¸µ ÄÉÀÌºí ¼¼Æ®/NUT½Ä (´ÜÁ¾) 209,0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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½ºÆ¼¾î¸µ ÄÉÀÌºí ¼¼Æ®/PIN½Ä 210,000 ¿ø
|
TELEFLEX ½ºÅ׾Ƹµ ÄÉÀÌºí ¿¬°á ŶƮ 121,000 ¿ø
 |
¹é¸¶¿îÆ® ½ºÆ¼¾î¸µ ÄÉÀ̺í 388,000 ¿ø
|
½ºÅ׾Ƹµ ÄÉÀÌºí ¿¬°á ¸µÅ© ŶƮ ¾Æ¿ôº¸µå¿ë 60,000 ¿ø
|
SEASTAR ½ºÆ¼¾î¸µ Ç︧ 88,000 ¿ø
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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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IN,NUT ŸÀÔ(Ç︧,º£Á©)¼¼Æ® 88,000 ¿ø
|
º£Á© 14,000 ¿ø
|
½ºÆ¼¾î¸µ ÄÉÀÌºí ¾Æ´äÅÍ 7,000 ¿ø
|
DCPR6E ½ºÁî³¢ DF9.9~50,DF60A/80A,Á¸½¼ DF50 12,000 ¿ø
|
BR7HS ½ºÁî³¢ DT15 HP, DT25/30 HP 5,000 ¿ø
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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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PR6HS ¿¡ºó·çµå, ¸ÓÅ¥¸®,½ºÁî³¢ 2~3.3¸¶·Â 8,000 ¿ø
|
BPR7HS-10 ½ºÁî³¢ DT(2½ÎÀÌŬ)5HP 8,600 ¿ø
|
CR6HSA ½ºÁî³¢ DF2.5HP 5,000 ¿ø
|
BPR6ES ½ºÁî³¢ DF4,5,6 5,000 ¿ø
|
BPR6ES ½ºÁî³¢, Á¸½¼ DF60~DF70¸¶·Â 5,000 ¿ø
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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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BKR6E ½ºÁî³¢ DF90-300, Á¸½¼ DF115-225 5,000 ¿ø
|
¾ß¸¶ÇÏÁ¦Æ®½ºÅ°,¸ÓÅ¥¸® 225,250EFI BR8HS 8,000 ¿ø
|
¾ß¸¶ÇÏ Á¦Æ®½ºÅ° GP1200 5,000 ¿ø
|
¾ß¸¶ÇÏ,½ºÁî³¢40~225(EFIÆ÷ÇÔ) BR8HS-10 5,000 ¿ø
|
Ç÷¯±× ·»Ä¡ ¼¼Æ® 16/21mm 22,000 ¿ø
|
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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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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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mm Ç÷¯±× ±³Ã¼¿ë ·»Ä¡ 8,000 ¿ø
|
16mm ½ºÆÄÅ© Ç÷¯±× ¼ÒÄÏ 10,000 ¿ø
|
18mm Ç÷¯±× ¼ÒÄÏ 10,000 ¿ø
 |
20.6mm ½ºÆÄÅ© Ç÷¯±× ¼ÒÄÏ 10,000 ¿ø
|
18mm Ç÷¯±× ¼ÒÄÏ 5,000 ¿ø
|
|
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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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|
½ºÁî³¢ µµ»ö¿ë ½ºÇÁ·¹ÀÌ ÆäÀÎÆ® 22,000 ¿ø
|
¾Æ¿¬¸» Áß¹æ½Ä ¹æÃ» ÄÚÆÃÁ¦ 8,000 ¿ø
|
Àº»ö ¹æÃ» ÄÚÆÃÁ¦ 10,000 ¿ø
|
»Ñ¸®´Â ±×¸®½º 6,000 ¿ø
|
¹æÃ»À±È°Á¦ ·ÏŸÀÌÆ® 6,000 ¿ø
|
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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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±â¾î¿ÀÀÏ ¾Æ´äÅÍ 13,000 ¿ø
|
±â¾î¿ÀÀÏ ±³È¯Æ©ºê 33,000 ¿ø
 |
ÀÓÆÑµå¶óÀ̹ö 20,000 ¿ø
|
½ºÁî³¢ 4½ÎÀÌŬ 150~300HP(SE) 760,000 ¿ø
|
½ºÁî³¢ 4½ÎÀÌŬ¿ë ½ºÅ×Àη¹½º 150~300 HP(SE*4) 820,000 ¿ø
|
|
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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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|
½ºÁî³¢ ½ºÅ×Àη¹½º 150~225 HP(SE) 760,000 ¿ø
|
½ºÁî³¢ 4½ÎÀÌŬ ½ºÅ×Àη¹½º 90~140 HP(YD) 600,000 ¿ø
|
½ºÁî³¢ ½ºÅ×Àη¹½º 60~140 HP(SD) 590,000 ¿ø
|
½ºÁî³¢ 4½ÎÀÌŬ 150~300HP(SE*P) 260,000 ¿ø
|
½ºÁî³¢ 4½ÎÀÌŬ 90~140HP(YD*4) 220,000 ¿ø
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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½ºÁî³¢ 2»çÀÌŬ ÇÁ·ÎÆç¶ó ¾Ë·ç¹Ì´½ 150~225HP(SE) 240,000 ¿ø
|
½ºÁî³¢ 4½ÎÀÌŬ 70~140HP(YD-FOR Suzuki) 210,000 ¿ø
|
½ºÁî³¢ 2½ÎÀÌŬ 75~140HP, DF60, DF70 (SD) 200,000 ¿ø
|
½ºÁî³¢ ÇÁ·ÎÆç¶ó ¾Ë·ç¹Ì´½ 40~65HP, DF40~60 (SC) 155,000 ¿ø
|
½ºÁî³¢ ÇÁ·ÎÆç¶ó 20~30HP, DF25~30 (SB) 115,0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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½ºÁî³¢ ÇÁ·ÎÆç¶ó ¾Ë·ç¹Ì´½ 9.9~15HP(SA) 95,000 ¿ø
|
¼øÁ¤ ÇÁ·ÎÆç¶ó ¾Ë·ç¹Ì´½ DF4HP ~ 6HP 0 ¿ø
|
¼øÁ¤ ½ºÁî³¢ ÇÁ·ÎÆç¶ó ¾Ë·ç¹Ì´½ 2.5HP 66,000 ¿ø
|
¼øÁ¤ ½ºÁî³¢ ÇÁ·ÎÆç¶ó ¾Ë·ç¹Ì´½ DF4,5 DT5 74,000 ¿ø
|
ÇÁ·ÎÆç¶ó Çϵå¿þ¾î Ŷ ½ºÁî³¢ 150~300HP (SE/SE*P) 65,000 ¿ø
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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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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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|
¼¼ÀÌÇÁ ½ºÄɱ×(Safe-Skeg) 170,000 ¿ø
|
SkegPro ½ºÄÉ±× ÇÁ·Î (½ºÄÉ±× µ¡½Å) 105,000 ¿ø
|
¿ÀÀÏÇÊÅÍ ±³Ã¼¿ë ĸ (4»çÀÌŬ) 20,000 ¿ø
|
¿ÀÀÏÇÊÅÍ ±³Ã¼¿ë ¶óàÇÚµé 12,000 ¿ø
|
¿ÀÀÏ ÇÊÅÍ ·»Ä¡ 15,000 ¿ø
|
|
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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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|
¼øÁ¤ ¿ÀÀÏÇÊÅÍ ±³Ã¼¿ë µµ±¸ 64,000 ¿ø
|
½ºÁî³¢ ¼øÁ¤ ¿ÀÀÏ ÇÊÅÍ 15,800 ¿ø
|
ÄÉÀ̺í, ¿¬·áÈ£½º ¸¶°¨Àç(68mm) 4,400 ¿ø
|
È£½º¸¶°¨Àç (¹é»ö) 3,200 ¿ø
|
3-¹æÇâ ¿¬·á ¹ßºê 37,700 ¿ø
 |
|
|
|
|
|
3¹æÇâ ¿¬·á ÅÊÅ© ÄÛÅ© 21,600 ¿ø
|
4¹æÇâ ¿¬·á¿¬°á±¸ 49,000 ¿ø
|
DF2.5 S 1,850,000 ¿ø
|
DF4 S 2,720,000 ¿ø
|
DF6 AS 3,160,000 ¿ø
|
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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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F20ATL / ATHL 6,300,000 ¿ø
|
DF30ATL / ATHL 8,400,000 ¿ø
|
DF60 ATL/ATX 14,600,000 ¿ø
|
DF80 ATX/ATL 17,600,000 ¿ø
|
DF90 HP 18,700,000 ¿ø
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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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DF115 ATL/ATX 21,700,000 ¿ø
|
DF140 ATL/ATX 24,200,000 ¿ø
|
DF200 TXX/ZXX 33,800,000 ¿ø
|
DF250 TXX/ZXX 37,600,000 ¿ø
|
DF300APX/APXX 46,000,000 ¿ø
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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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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½ºÁî³¢ Ű¹Ú½º 117,600 ¿ø
|
½ºÁî³¢ ½Ç»ç ½ºÆ¼Ä¿ 4»çÀÌŬ 65,000 ¿ø
|
½ºÁî³¢ Æ¿Åͷεå ÇÉ 0 ¿ø
|
SUZUKI °íÁ¤º¼Æ® ASSY 0 ¿ø
|
°íÁ¤º¼Æ® ASSY 25,4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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½ºÁî³¢ Æ®¸²ÅÇ 10,100 ¿ø
|
½ºÁî³¢ ¾Æ³ëµå 0 ¿ø
|
DF4~60 ¿£ÁøÂÊ 28,000 ¿ø
|
¿¬·áÄÜ³ØÆ® ¿£ÁøÂÊ 33,500 ¿ø
|
¿¬·áÄÜ³ØÆ® ¿¬·áÅëÂÊ (24¸®ÅÍ) 30,800 ¿ø
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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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½ºÁîŰ ¿¬·á ÄÜ³ØÆ® ¼¼Æ® 54,400 ¿ø
|
½ºÁî³¢ ÄÚÅÍ ÇÉ 3,000 ¿ø
|
ÇÁ·ÎÆç¶ó ½¬¾îÇÉ(DF2.5HP) 3,000 ¿ø
|
2 ½ÎÀÌŬ ½ºÁî³¢ Ä«ºê·¹Å¸ ŰƮ 0 ¿ø
|
4 ½ÎÀÌŬ ½ºÁî³¢ Ä«ºê·¹Å¸ ŶƮ 0 ¿ø
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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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 ½ÎÀÌŬ ½ºÁî³¢ ÀÓÆä¶ó ¼ö¸®Å°Æ® 0 ¿ø
|
½ºÁî³¢ Á¤Ç° ¿öÅÍÆßÇÁ ¸®Æä¾î Ŷ 0 ¿ø
|
½ºÁî³¢ ¿öÅÍ ÆßÇÁ ¼ö¸®Å°Æ® (´ëüǰ) DT70 DF70 54,000 ¿ø
|
½ºÁî³¢ ¿öÅÍ ÆßÇÁ ¼ö¸®Å°Æ® (´ëüǰ) DF40/50/60 54,000 ¿ø
|
½ºÁî³¢ ¿öÅÍ ÆßÇÁ ¼ö¸®Å°Æ® (´ëüǰ) DF90/115/140 56,000 ¿ø
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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½ºÁî³¢ ¿öÅÍ ÆßÇÁ ¼ö¸®Å°Æ® (´ëüǰ) DF150/175 62,000 ¿ø
|
½ºÁî³¢ ¿öÅÍ ÆßÇÁ ¼ö¸®Å°Æ® (´ëüǰ) DF200~250 44,000 ¿ø
|
½ºÁî³¢ ¿öÅÍ ÆßÇÁ ¼ö¸®Å°Æ® (´ëüǰ) DF300 84,000 ¿ø
|
½ºÁî³¢ ÀÓÆä¶ó 0 ¿ø
|
»õ·Î¿î °³³äÀÇ ¿¬·áÈ£½º ÇÇÆÃ 20,8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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½ºÁî³¢ ºñ»ó½Ã ¿£Áø ų ½ºÀ§Ä¡ 28,300 ¿ø
|
½ºÁî³¢ ºñ»ó½Ã ¿£Áø ų ½ºÀ§Ä¡ 15,000 ¿ø
|
¾Æ¿ôº¸µå ¿£Áø ºê¶óÄÏ 197,000 ¿ø
|
15 ¸¶·Â (34kg) ÀÌÇÏ ¿£Áø ºÎ¶óÄÏ ÇÃ¶ó½ºÆ½Ç÷¹ÀÌÆ® 241,000 ¿ø
|
½Ãµ¿ ·ÎÇÁ ÁÙ 10,1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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½Ãµ¿ Ű 26,3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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½Ãµ¿Å° ½ºÀ§Ä¡ 27,600 ¿ø
|
½Ãµ¿Å° ½ºÀ§Ä¡ 16,100 ¿ø
 |
ƿƮ ÆÄÀÌÇÁ 80,000 ¿ø
|
½ºÅÙ½ºÇÁ¸µ 5,6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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´Ù¿ëµµ ½ºÇÁ¸µÅ°ÆÛ 5,000 ¿ø
|
»ç°¢ ³×¿Àµð¿ò ÀÚ¼® 10,000 ¿ø
|
¿£Áø ºÎ¶óÄÏ ¿ìµå Ç÷¹ÀÌÆ® 252,000 ¿ø
|
½ºÅÙ°ÅÄ¡´ë 100¸¶·Â¹Ì¸¸¿ë 3T 120,000 ¿ø
|
¾Æ¿ô¸ðÅÍ µµ³ ¹æÁö ÀåÄ¡ 35,000 ¿ø
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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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
½ºÁî³¢ °¡½ºÄÏ (±â¾î¿ÀÀÏ °¡½ºÄÏ) 1,400 ¿ø
|
±â¾î¿ÀÀÏ Ç÷¯±× º¼Æ® 5,100 ¿ø
|
Ç÷¡ÀÌÆ® Ŭ·¦ 3,300 ¿ø
|
CAP, TRIM SW 7,400 ¿ø
 |
CASE, WATER PUMP 67,1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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ļºê·¹ÅÍ DF6 ¼¼Æ® (4»çÀÌŬ¿ë) 282,200 ¿ø
|
ļºê·¹ÅÍ DF4,5(4»çÀÌŬ¿ë) 257,700 ¿ø
|
½ºÁîŰ Ű¹Ú½º 97,700 ¿ø
 |
UNIT, IGNITER 97,400 ¿ø
|
½ºÁîŰ Ű¹Ú½º SWITCH ASSY, IGNITION 77,0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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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ASKET SET 51,2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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¿£Áø ¼ÕÀâÀÌ 26,600 ¿ø
|
¿£Áø Ä¿¹ö Àá±Ý ¼ÕÀâÀÌ 8,500 ¿ø
|
¿£Áø ·¹¹ö ĸ ½ºÇÁ¸µ 5,500 ¿ø
|
4»çÀÌŬ ¾Ç¼¿ 18,4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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¾ÈÀüŰ ¾Æ¼¼ÀÌ(½ºÅé ½ºÀ§Ä¡) 24,200 ¿ø
|
ƿƮ ÇÉ 23,9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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ÇÁ·ÎÆç¶ó ³ÊÆ® 11,000 ¿ø
|
¿öÅÍ ÆßÇÁ ÇÏ¿ì¡ 27,700 ¿ø
 |
¿öÅÍ ÆßÇÁ ÆÇ³Ú 2,7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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³»Àå ¿¬·áÅë ¶Ñ²± 28,800 ¿ø
 |
¿öÅÍ ÆßÇÁ ¾îÆÛµð½ºÅ© 4,4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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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OLDER, FLAME ARRESTER 5,400 ¿ø
 |
BUSH, CLUTCH SHAFT NO.2 1,800 ¿ø
|
BUSH, CLUTCH SHAFT 1,9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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¿£Áø ¿ÀÀÏ ±³Ã¼ Ç÷¯±× 6,0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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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ROMMET, WATER TUBE UPPER 2,6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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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OTOR, OIL PUMP INNER 3,2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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»þÇÁÆ® ¼¼Æ® 18,9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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°¡½ºÄÏ 21,4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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°¡½ºÄÏ 13,9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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°¡½ºÄÏ 16,1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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°¡½ºÄÏ 3,1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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°¡½ºÄÏ 14,600 ¿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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